본문 바로가기
맛집

[교촌치킨 메뉴] 가격, 이벤트, 추천메뉴 확인해보세요~!

by 또미_ddomee 2023. 9. 3.

 
안녕하세요!
또미입니다.
 
가족의 생일파티 때,
메뉴를 고르다가 일단 교촌치킨을 먼저 정하게되었어요.
교촌은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리니까요><
마침 쿠폰도 있어서 2마리를 주문하게 되었는데요.
교촌치킨 메뉴와 추천 메뉴, 이벤트 소개해드릴께요.
 

#교촌치킨 #교촌치킨 메뉴 #교촌치킨 가격 #교촌치킨 철산동 #철산역 교촌치킨 #교촌치킨 철산2호점 #교촌치킨 오리지날 #교촌치킨 레허반반순살 #교촌 레허반반순살 #교촌 치킨 메뉴 #교촌 사이드 메뉴 #교촌치킨 쿠폰 #교촌치킨 이벤트 #교촌치킨 웨지감자
 


주소

경기 광명시 시청로 110
 

운영시간

12:00-23:40
 

전화번호

 
02-2060-5572
 
 
주차, 포장, 배달



교촌치킨 메뉴 & 가격


이렇게 보니까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!
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반반 메뉴를
가장 선호하는데요.
허니도 레드와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.
그러고 보니 거의 같은 메뉴를 주문하는 것 같아요ㅋㅋ
 
 

교촌치킨 이벤트


교촌치킨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
사이드 3종 무료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
3가지 사이드 메뉴 다 맛있을 것 같아요!
지난번에는 몰라서 주문 못했었는데,
다음에는 꼭 챙겨야겠어요.
기간은 23.10.3 까지입니다.
 

유의사항도 한번 확인해보세요.
 
제가 먹은 메뉴도 소개해드릴께요.
 


레허반반순살
23,000원


개인적으로 엽떡과도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
메뉴조합인데요.
빛깔부터가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?:D
 

 
허니 먼저 한입 먹었는데, 와 미쳤다 라는 말이><ㅋㅋ
진짜 단짠 단짠 너무 맛있더라구요.
튀김도 바삭하고, 닭고기는 촉촉하구요.
 
레드도 진짜 매콤하니 정말 맛있어요.
레허반반은 번갈아가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~!
 


교촌오리지날
19,000원


교촌의 스테디 메뉴.
교촌오리지날입니다.
 
사실 이 메뉴는 저는 다른 매장에서는
실패도 꽤 했었는데요..ㅠㅠ
철산2호점은 역시나 너무 맛있네요.
여기서 주문하는 이유가 있어요~!

 


웨지감자
4,000원


웨지감자는 예전에 칠리소스랑 줬던 것 같은데
이번에는 케첩이랑 주더라구요.
저는 맛있다고 생각했는데
제 동생은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구요^^;
개인 취향차이는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ㅋ
 


무튼 전반적으로 감동적인 맛이었습니다.
맛있는 음식과 함께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냈네요.
 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:D